티스토리 뷰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을 오늘 포스팅에서 최대한 자세히 정리하여 다음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휴양림 종류 정리

 

국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공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사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자료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최대한 상세하고 최신 정보로 정리하여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최신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자료는 산림청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산림청 홈페이지는 www.forest.go.kr 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위치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의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그리고 예약방법에 대한 상세하고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은 전남 여수시 돌산읍 대복길 160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돌산읍의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 푸른 숲과 싱그러운 대자연이 어우러진 곳으로, 휴식과 자연 체험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휴양림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61-643-9180으로, 휴양림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 관련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0원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이는 방문객들에게 부담 없는 휴양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양림 내에는 숲속의집과 야영장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풍부한 자연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ID02030097](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ID02030097))에서는 휴양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간편한 예약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일정과 원하는 숙소를 선택하여 편리하게 예약해보세요.

 

해당 정보는 2023 7 5일을 기준으로 하며, 더 자세하고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산림청 홈페이지([www.forest.go.kr](www.forest.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에서 자연 속의 평온함을 느껴보시기를 기대합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정보는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 가장 최신 정보를 산림첨 홈페이지를 확인 및 참고하여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은 향후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제가 작성한 포스팅은 반드시 참고용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최신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관련 정보는 포스팅 본문에 남긴 산림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직접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휴양림은 대한민국에서 산림청이나 지방자치단체, 또는 개인이 운영하는 국립휴양림, 지역휴양림(또는 공유휴양림), 그리고 사설휴양림으로 구분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국에는 총 121곳의 휴양림이 있으며, 국립 휴양림은 38, 공유 휴양림은 66, 사유 휴양림은 17개로 나뉩니다. 국립휴양림은 숲속의 집, 오토캠프, 휴양관, 연립동 등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연환경 속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 도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국립휴양림은 통나무집을 비롯한 다양한 숙소를 제공하며, 여름 시즌(7~8)에는 추첨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반면에 공유 휴양림과 사유 휴양림은 선착순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러한 다양한 형태의 운영 방식은 다양한 Bed and Breakfast(B&B)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양림은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락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여 도시 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에 이상적인 장소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국민들은 자연과 어우러져 행복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휴양림은 지역 발전과 자연 보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휴양림에는 다양한 특징과 매력이 담겨 있습니다. 먼저, 운주산 승마자연휴양림은 대한민국 영천시의 임고면 황강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73헥타르의 소나무 숲에 56억원을 투자하여 조성된 곳입니다. 이곳은 숲 속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승마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청태산 자연휴양림은 해발 1,200m의 청태산 정상 남서쪽에 자리하고 있으며, 인공림과 천연림으로 이루어진 산림을 기반으로 한 국유림경영시범단지입니다. 이 휴양림은 각종 야생동식물이 풍부하게 서식하는 숲속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신갈기점에서 강릉방향으로 127.5km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치악산, 오대산국립공원, 그리고 스키장(성우리조트, 휘닉스파크) 등이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삼봉 자연휴양림이 있습니다. 1992년에 산림청에서 조성된 이 휴양림은 오대산국립공원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칠봉, 응복산, 사삼봉 세 개의 봉우리를 가진 지형을 자랑합니다. 이곳은 넓은 임야에 1일 최대 1500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조성되었으며, 전나무, 주목, 분비나무 등의 침엽수와 활엽수가 조화를 이루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봉약수터는 철분 함유량이 높은 약수로 유명합니다.

 

사유휴양림은 대전에 위치하며, 개인이나 기업이 운영하는 휴양림으로 대전소재의 자연휴양림협회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요금이나 서비스는 각기 다르며, 지역마다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 휴양림의 웹사이트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마다 다양한 휴양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과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공유하니 함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휴양림 종류 정리

 

국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공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사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제주 교래자연휴양림 가는 법 총정리

 

교래자연휴양림 입장료 총정리

 

교래자연휴양림 예약 총정리

 

제주 붉은오름자연휴양림 가는 법 총정리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입장료 총정리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예약 총정리

 

서귀포자연휴양림 가는 법 총정리

 

서귀포자연휴양림 입장료 총정리

 

서귀포자연휴양림 주차요금 총정리

 

서귀포자연휴양림 예약 총정리

 

제주절물휴양림 가는 총정리

 

제주절물자연휴양림 입장료 총정리

 

제주절물자연휴양림 예약 총정리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정보를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아래 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휴양림명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시도명 전라남도
휴양림구분 공유림
휴양림면적 2290000
수용인원수 230
입장료 0
숙박가능여부 가능
주요시설명 숲속의집+야영장
소재지도로명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대복길160
관리기관명 전라남도 여수시청
휴양림전화번호 061-643-9180
홈페이지주소 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ID02030097
데이터기준일자 2023-07-05
제공기관명 전라남도 여수시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은 넓은 면적인 2,290,000㎡에 2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연 속에서 힐링과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 휴양림은 공유림에 속하며, 입장료는 무료로 방문객들에게 친근하고 부담 없는 휴양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의 소재지는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대복길 16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자연휴양림은 돌산읍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 속에 자리하고 있어, 신선한 공기와 푸르른 숲속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휴양림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61-643-9180으로, 휴양림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 가능 여부가 있어,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에서는 숲속의집과 야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휴식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양림의 주요 시설로는 숲속의집과 야영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자연 속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은 전라남도 여수시청이 관리하고 있으며, 휴양림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ID02030097)]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2023 7 5일을 기준으로 하며, 더 자세하고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전라남도 여수시의 [산림청 홈페이지](https://www.forest.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에서 즐거운 자연 체험을 기대해보세요!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관련 FAQ

 

 

 

 

 

 

1.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의 위치는 어디에 있나요?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은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대복길 16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돌산읍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 속에서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휴양 경험을 제공합니다.

 

2. 주소 외에 휴양림에 대한 자세한 위치 설명이 있나요?

   휴양림의 위치는 돌산읍 대복길 160에 있으며, 현지 도로 표지판과 안내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찾아오기가 용이합니다.

 

3.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61-643-9180입니다. 언제든지 휴양림에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예약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휴양림 입장료는 있나요?

   아니요,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은 입장료가 없습니다. 무료로 휴양림을 이용하여 자연 속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휴양림에서 숙박이 가능한가요?

   , 휴양림 내에는 숲속의집과 야영장 등 다양한 숙박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자연 속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휴양림 주변에 어떤 주요 시설이 있나요?

   주요 시설로는 숲속의집과 야영장이 제공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휴양과 함께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7.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의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ID02030097)]에서 가능합니다. 원하는 일정과 숙소를 선택하여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8. 예약 시 요금은 어떻게 지불되나요?

   대부분의 경우, 예약한 서비스에 따라 온라인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예약 시 결제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휴양림 이용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휴양림을 이용할 때에는 산림 정책 및 휴양림 내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캠프파이어, 쓰레기 처리, 동물 동반 등에 관한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안전한 이용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10. 기간 내 취소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예약한 서비스에 따라 취소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확인된 취소 정책을 참고하여 원활한 예약 및 취소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불분명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정보는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 가장 최신 정보를 산림청 홈페이지 자료를 참고하여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정보는 향후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제가 작성한 포스팅은 반드시 참고용으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최신 전남 여수시 여수봉황산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정보는 포스팅 본문에 남긴 산림청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