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을 오늘 포스팅에서 최대한 자세히 정리하여 다음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휴양림 종류 정리

 

국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공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사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자료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최대한 상세하고 최신 정보로 정리하여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최신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자료는 산림청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산림청 홈페이지는 www.forest.go.kr 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송이밸리자연휴양림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정리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그림 같은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최대한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소개: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고노동길 98-50에 자리하고 있어,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자연휴양림은 최대 1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없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1. 위치와 주소:

   -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고노동길 98-5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벗어나 한적한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2. 고객센터 전화번호:

   -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의 고객센터로 전화해보세요. 전화번호는 033-670-2644입니다.

 

3. 입장료:

   -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특별한 체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입장료를 부과하지 않고, 자유롭게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숙박 가능여부 및 주요 시설:

   - 이 휴양림은 숙박이 가능하며,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주요 시설로는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과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관리기관 및 홈페이지:

   -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청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ID02030049)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 예약방법:

   - 휴양림의 숙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날짜와 숙박 유형을 선택하여 휴양 계획을 세워보세요.

 

7. 데이터 기준일자 안내:

   - 포스팅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2023 10 30일을 기준으로 한 것이며, 더 최신의 정보를 확인하려면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의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참고하세요.

 

8. 산림청 홈페이지 안내:

   - 최신 정보 및 행사 일정은 산림청 홈페이지(www.forest.go.kr)에서 확인 가능하니,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도 양양군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최신 정보를 확인하여 멋진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정보는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 가장 최신 정보를 산림첨 홈페이지를 확인 및 참고하여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은 향후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제가 작성한 포스팅은 반드시 참고용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최신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관련 정보는 포스팅 본문에 남긴 산림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직접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휴양림은 대한민국에서 산림청이나 지방자치단체, 또는 개인이 운영하는 국립휴양림, 지역휴양림(또는 공유휴양림), 그리고 사설휴양림으로 구분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국에는 총 121곳의 휴양림이 있으며, 국립 휴양림은 38, 공유 휴양림은 66, 사유 휴양림은 17개로 나뉩니다. 국립휴양림은 숲속의 집, 오토캠프, 휴양관, 연립동 등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연환경 속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 도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국립휴양림은 통나무집을 비롯한 다양한 숙소를 제공하며, 여름 시즌(7~8)에는 추첨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반면에 공유 휴양림과 사유 휴양림은 선착순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러한 다양한 형태의 운영 방식은 다양한 Bed and Breakfast(B&B)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양림은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락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여 도시 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에 이상적인 장소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국민들은 자연과 어우러져 행복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휴양림은 지역 발전과 자연 보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휴양림에는 다양한 특징과 매력이 담겨 있습니다. 먼저, 운주산 승마자연휴양림은 대한민국 영천시의 임고면 황강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73헥타르의 소나무 숲에 56억원을 투자하여 조성된 곳입니다. 이곳은 숲 속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승마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청태산 자연휴양림은 해발 1,200m의 청태산 정상 남서쪽에 자리하고 있으며, 인공림과 천연림으로 이루어진 산림을 기반으로 한 국유림경영시범단지입니다. 이 휴양림은 각종 야생동식물이 풍부하게 서식하는 숲속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신갈기점에서 강릉방향으로 127.5km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치악산, 오대산국립공원, 그리고 스키장(성우리조트, 휘닉스파크) 등이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삼봉 자연휴양림이 있습니다. 1992년에 산림청에서 조성된 이 휴양림은 오대산국립공원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칠봉, 응복산, 사삼봉 세 개의 봉우리를 가진 지형을 자랑합니다. 이곳은 넓은 임야에 1일 최대 1500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조성되었으며, 전나무, 주목, 분비나무 등의 침엽수와 활엽수가 조화를 이루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봉약수터는 철분 함유량이 높은 약수로 유명합니다.

 

사유휴양림은 대전에 위치하며, 개인이나 기업이 운영하는 휴양림으로 대전소재의 자연휴양림협회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요금이나 서비스는 각기 다르며, 지역마다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 휴양림의 웹사이트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마다 다양한 휴양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과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공유하니 함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휴양림 종류 정리

 

국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공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사유림 휴양림 위치, 주소, 입장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제주 교래자연휴양림 가는 법 총정리

 

교래자연휴양림 입장료 총정리

 

교래자연휴양림 예약 총정리

 

제주 붉은오름자연휴양림 가는 법 총정리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입장료 총정리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예약 총정리

 

서귀포자연휴양림 가는 법 총정리

 

서귀포자연휴양림 입장료 총정리

 

서귀포자연휴양림 주차요금 총정리

 

서귀포자연휴양림 예약 총정리

 

제주절물휴양림 가는 총정리

 

제주절물자연휴양림 입장료 총정리

 

제주절물자연휴양림 예약 총정리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정보를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아래 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휴양림명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시도명 강원특별자치도
휴양림구분 공유림
휴양림면적 43.66
수용인원수 100
입장료 없음
숙박가능여부 가능
주요시설명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소재지도로명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양양읍 고노동길 98-50
관리기관명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청
휴양림전화번호 033-670-2644
홈페이지주소 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ID02030049
데이터기준일자 2023-10-30
제공기관명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에 대한 상세 정보:

 

1. 위치와 주소: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양양읍 고노동길 98-5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누리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양림을 방문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3-670-2644입니다.

 

3. 입장료: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입장료가 없어 자유롭게 휴양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숙박 가능여부 및 주요 시설:

이 휴양림은 43.66평의 면적을 자랑하며, 최대 1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주요 시설로는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5. 관리기관 및 홈페이지: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청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ID02030049)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 예약방법:

숙박을 원하시는 경우,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의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와 숙박 유형을 선택하여 손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7. 데이터 기준일자 안내:

포스팅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2023 10 30일을 기준으로 한 것이며, 더 최신의 정보를 확인하려면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의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참고하세요.

 

8. 산림청 홈페이지 안내:

최신 정보 및 행사 일정은 산림청 홈페이지(www.forest.go.kr)에서 확인 가능하니,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도 양양군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자연 체험의 공간입니다. 최신 정보를 확인하여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 관련 FAQ

 

 

 

 

1.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정확히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고노동길 98-50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 자연휴양림의 정식 주소는 무엇인가요?

   - 휴양림의 정식 주소는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고노동길 98-50입니다.

 

3.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며, 언제 연락할 수 있나요?

   -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3-670-2644이며,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4.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의 입장료는 어떻게 되나요?

   - 이 휴양림은 입장료가 없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입장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5. 휴양림 내에서의 숙박은 가능한가요?

   - ,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숙박이 가능하며, 최대 1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6. 주요 시설로는 어떤 것이 마련되어 있나요?

   - 휴양림 내에는 주요 시설로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과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7.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예약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 예약은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와 숙박 유형을 선택하여 예약해보세요.

 

8. 숙박 가능한 최대 수용인원은 몇 명인가요?

   - 이 휴양림은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9. 휴양림 내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 휴양림을 이용할 때에는 휴양림 내의 규정을 준수하고, 화재예방 및 쓰레기 처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10.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의 운영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운영 기간은 연중이며,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운영 일정을 확인하세요.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정보는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 가장 최신 정보를 산림청 홈페이지 자료를 참고하여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정보는 향후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제가 작성한 포스팅은 반드시 참고용으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최신 강원도 양양군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위치, 주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장료,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한 정보는 포스팅 본문에 남긴 산림청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