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버스

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

Global trends 2019. 8. 30. 11:12

고속버스할인 종류와 고속버스 할인조건, 고속버스 할인카드 및 고속버스 경로할인, 고속버스 국가유공자 할인 정보를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히 정리합니다

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





시외버스의 경우 다양한 할인이 있지만 시외버스와 달리 고속버스는 할인조건이 다양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잘만 활용하면 고속버스할인도 놓치지 않고 이용이 가능하니 오늘은 고속버스할인방법을 정리해 봅니다. 고속버스는 시외버스와 다른점은 출발지에서 목적지로 이동 시 중간에 정차 나 경유하는 곳 없이 목적지 까지 바로 간다는 점입니다.




 

요즘에는 고속버스도 아주 다양해져서 일반고속버스, 우등고속버스와 더불어 프리미엄고속버스도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고속버스종류에 고속버스 요금도 다양합니다.  고속버스서비스가 많이 좋아지고 있어서 거기에 맞춰 고속버스 요금도 계속 올라가고 있어서 이제는 만만하지 않은 요금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고속버스요금을 최대한 할인을 받아 이용이 가능하도록 고속버스할인 조건을 정리해 보려 합니다. 고속버스예매등의 코버스 정보도 함께 나누니 참고바랍니다.



 

 

 

 

 

  

 

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과 함께 읽으면 좋을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터미널예매 방법 최신정보

 

시외버스 통합예매, 시외버스 예매사이트 최신정보

 

고속버스 승차권 예매방법(PC, 모바일, 어플) 및 취소수수료 알아보기.

 

고속버스 예매 할인 방법 6가지 총정리

 

고속버스 공식 예매방법 총정리(PC, 휴대용 어플 총정리)

 

시외버스 예매방법 5가지 공식예매 방법 총정리

 

프리미엄 고속버스 전체 운행노선 마일리지 적립, 버스할인 방법은?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차이 알아볼까요?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 베스트 20, 이건 먹어야 해!

 

이영자씨가 추천한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총정리

 

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


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





 

 

 

 

 

  

 

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


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완벽정리고속버스할인 방법, 학생할인, 경로할인





고속버스 할인 종류는 애국지사, 518부상자, 상이군인 및 부상자 할인과 학생할인이 주를 이룹니다.

 

1. 애국지사, 상이 1 ~ 5, 5·18 부상자 1 ~ 7: 고속버스 요금 50% 할인 가능합니다.

 

2. 상이 6 ~ 7, 5·18 부상자 8 ~ 14: 고속버스 요금 30% 할인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할인조건

 

고속버스 할인대상

고속버스 할인율 (일반요금에 대한 백분율)

고속버스

 

- 애국지사 
-
상이 1 ~ 5
- 5·18
부상자 1 ~ 7

100분의 50
(
상이 1, 5·18 부상자 1급 각 보조자 1급 포함)

 

- 상이 6 ~ 7
- 5·18
부상자 8 ~ 14

100분의 30

 

 

3. 고속버스 학생할인의 경우 노선에 따라 할인률이 다릅니다.

고속버스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요금할인의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속버스 학생할인대상 : 중학생, 고등학생, 18세 이하 미취학 청소년 (전 노선 적용)의 경우 대부분의 고속버스 노선에서 20%~30% 할인이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대학생할인의 경우,

고속버스 대학생할인은 일부노선에서만 적용이 되며 이는 고속버스 예매 시 대학생할인 안내가 보이면 대학생할인이 가능한 노선입니다.  고속버스 대학생할인 할인율은 일반 요금의 약 20% ~ 30%이며 예매시 대학생할인 항목을 뜨는 노선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4. 고속버스 경로우대 할인

고속버스 노선의 경우 고속버스 경로할인이 없습니다.

 

5. 고속버스 카드 할인 : 신한카드 All pass할인카드

고속버스 예매 시, 버스요금의 각각 30%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고속버스 App에서 결제하면 최대 30% 할인이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App, 시외버스 App이외 결제 시, 10% 할인(휴대폰용 앱이 아닌 홈페이지나 직접 창구에서 결제시에는 10% 할인만 가능합니다) 할인은 11, 매월 2회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할인 전 승인금액 30,000원까지 할인 적용이 됩니다.

 

 

이상으로 고속버스 할인 종류 및 고속버스 할인 방법 그리고 고속버스 할인카드 정보와 고속버스 할생할인, 고속버스 경로할인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댓글